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걸스데이 민아·온주완, 깜짝 결혼 발표…10살차 부부 탄생

매일경제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원문보기
온주완, 민아. 사진lSBS 제공

온주완, 민아. 사진lSBS 제공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32)와 배우 온주완(42)이 결혼한다.

4일 소속사 SMC&C와 해와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방민아와 온주완은 오는 11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SM C&C는 “방민아와 온주완이 오랜 인연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왔다. 두 사람은 오는 11월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고 알렸고, 해와달엔터테인먼트 역시 “부부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했다.

2016년 방송된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2021년 뮤지컬 ‘그날들’에서 호흡을 맞추며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온주완, 민아. 사진l민아 SNS 캡처

온주완, 민아. 사진l민아 SNS 캡처


이후 민아는 자신의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나에게 가장 가까이에서 든든하게 응원해 주는 분이 생겼다”면서 “내가 해보고 싶은 걸 도전하면서 그대들에게 마음껏 응원 받으며 또 가족을 지키며 살아가겠다. 마음으로 뜨겁게 축하해 달라”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한 방민아는 2011년부터 연기 활동을 시작해 드라마 ‘미녀 공심이’, ‘절대그이’,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최근작은 웨이브 드라마 ‘찌질의 역사’다.

온주완은 2002년 SBS 드라마 ‘야인시대’로 데뷔했으며 영화 ‘돈의 맛’ ‘인간중독’ ‘정직한 후보’, 드라마 ‘미녀 공심이’ ‘펜트하우스3’ 등의 작품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올 하반기에는 영화 ‘너와 나의 5분’으로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