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형 당장 와”…유재석·하하, 정준하에 재고 털이 시도 성공?(놀면 뭐하니?)

매일경제 손진아 MK스포츠 기자(jinaaa@mkculture.com)
원문보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정준하에게 ‘무한도전’ 피규어 재고 털이를 시도한다.

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100개 넘는 재고를 기록한 ‘무한도전’ 하하 캐릭터 피규어 판매를 위해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MBC 굿즈샵에 모인 멤버들은 ‘완판’을 기록한 유재석에 이어 판매 2위가 정준하라는 사실에 모두가 깜짝 놀란다. 그 뒤를 이어 박명수가 3위를 기록했고, 황광희와 함께 하위권에 머문 하하는 정준하와의 예상 밖의 큰 격차(?)에 충격을 받는다. 하하는 “준하 형이 자기가 샀네!”라며 현실을 부정하고 질투 어린 의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낸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정준하에게 ‘무한도전’ 피규어 재고 털이를 시도한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정준하에게 ‘무한도전’ 피규어 재고 털이를 시도한다. 사진=MBC


급기야 하하는 ‘판매 2위’ 정준하에게 자신의 피규어 재고를 처리할 생각으로 전화 연결을 시도한다. 판매 순위를 예상 못했을 정준하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모두의 관심이 쏠린다.

이어 유재석은 “형! 당장 와!”라며 정준하를 상대로 본격적인 영업에 돌입하고, “나 지금 어디에 있다”라는 정준하의 애매한 답변이 돌아온다. 과연 멤버들은 정준하에게 재고를 팔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한편 충격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하하는 기분이 오르락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타는 모습을 보인다. 하하는 “준하 형 인기 너무 많다”라고 부러워하며, 재고를 털어 순위를 역전시킬 꿈을 꾼다.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7월 5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탈컵
    이강인 부상 인터콘티넨탈컵
  2. 2오라클 투자 유치 난항
    오라클 투자 유치 난항
  3. 3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
    양민혁 레알 마드리드 이적
  4. 4조지호 탄핵심판 선고
    조지호 탄핵심판 선고
  5. 5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김호중 가석방 부적격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