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5.3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국민 전여친' 채정안, '커프' 때 돌싱이었다…"이혼 너무 잘해" (채정안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배우 채정안이 이혼 후 드라마 '커피프린스'를 촬영했다고 밝혔다.

3일 유튜브 채널 '채정안TV'에는 '채정안X이혜영X이지혜|방송에선 못했던 이야기 오늘 다 풀어버려 | 근데.. 우리 이렇게까지 오픈해도 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지혜가 채정안에게 "언니는 (이혼한 지) 몇 년 됐지?"라고 묻자, 이혜영은 "너 (갔다) 돌아온 걸 사실 사람들이 잘 몰랐다"라고 덧붙였다. 이지혜는 "맞다. 말 안 하면 싱글인 줄 안다"라고 말했다.

채정안은 "2007년도, '커피프린스' 시작할 때 돌싱이었다"라고 밝혔다. 이혜영은 "나는 (이혼할 때) 개 두 마리 데리고 왔고 얘는 냄비 하나 가지고 나왔다"라고 밝혔다.



이지혜가 "그래도 서로 위안이 되는 게 있었겠다. 공통점이 있으면 위안이 되는 게 있다"라고 물었다. 이혜영은 "이혼한 지 얼마 안 됐을 땐 (그랬다)"라고 말했고, 채정안은 "서로 공감이 되는 게 있긴 했다. 근데 이혼을 너무 잘했다"라고 답했다.

이어 이지혜가 "솔직히 정안 언니처럼 싱글라이프 사는 거 되게 멋있는 거 같다"라고 말했다. 이지혜가 연애를 추천하자 채정안은 "나 외모 안 본다. 크리스천이었으면 좋겠다. 경제력은 나보다 잘 벌었으면 좋겠다. 영어도 나보다 잘했으면 좋겠다. 나보다 똑똑해야 된다. 나보다 말 많이 안 했으면 좋겠다"라며 이상형을 공개했다.


한편 채정안은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을 통해 '국민 전여친'으로 불린 바 있다.

사진=유튜브 채널 '채정안TV'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