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티모시♥' 카일리 제너, 가슴 성형 후회했지만..호피무늬 비키니로 몸매 자랑 [Oh!llywood]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모델 겸 사업가 카일리 제너가 가슴 성형 고백 후 비키니로 글래머 몸매를 과시했다.

외신 페이지 식스는 3일(현지시각) 카일리 제너가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휴가를 보내며 최근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해 자세히 밝힌 지 몇 주 만에 레오파드 무늬의 비키니를 입고 몸매 자랑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카일리 제너는 이날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휴가 근황을 전한 바 있다. 그녀는 체리를 먹고 화이트 와인을 마시며 레오파드 무늬가 프린트 된 투피스를 착용한 모습이었다. 또 뱀가죽 무늬에서 영감받은 네일아트로 와일드한 분위기를 강조하기도 했다.


이어 공개한 또 다른 휴가 사진에서는 검정색에 흰색 도트 무늬가 새겨진 비키니 투피스와 가방을 들고 있었다. 완벽한 글래머 몸매를 뽐내며 이탈리아의 강렬한 햇빛을 즐기고 있는 카일리 제너였다.


카일리 제너는 이번 휴가에서 전 남자친구인 트래비스 스콧과의 사이에서 낳은 두 자녀, 절친한 친구들과 함께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현재 남자친구인 배우 티모시 샬라메의 동행은 확인되지 않은 상태다.

카일리 제너는 평소 사생활을 숨기는 편이지만 지난 달 팬들과의 소통해서 자신의 가슴 성형 수술에 대해서 솔직하게 털어놓은 바 있다. 당시 한 핸이 ‘가장 완벽하고 자연스러운 가슴 성형을 했다’라며 도움을 요청하자 자신의 수술을 집도했던 의사의 이름을 공개하기도 했다.



다만 카일리 제너는 앞서 “모든 걸 다시 할 수 있다면 아무것도 손대지 않을 거다. 만약 스토미가 19살에 몸을 고치고 싶다고 말하면 정말 가슴이 아플 것”이라며, 가슴 성형 수술을 후회한다고 밝힌 바 있다. /seon@osen.co.kr

[사진]카일리 제너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