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두홍·최수영 출연 '존 윅 유니버스' 신작 '발레리나' 8월 6일 개봉

노컷뉴스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원문보기
외화 '발레리나' 메인 포스터. 판씨네마㈜ 제공

외화 '발레리나' 메인 포스터. 판씨네마㈜ 제공



전 세계 액션 영화팬들을 사로잡은 '존 윅 유니버스'의 신작 '발레리나'가 오는 8월 6일 국내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발레리나'(감독 렌 와이즈먼)는 암살자 조직 루스카 로마에서 킬러로 성장한 이브(아나 데 아르마스)가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진실을 좇던 중 전설적인 킬러 존 윅(키아누 리브스)과 마주하고, 킬러들이 장악한 정체불명의 도시에서 피의 전쟁을 벌이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존 윅' 의 전 시리즈를 연출한 채드 스타헬스키가 제작으로 참여해 주요 액션 신 촬영을 진두지휘했을 뿐만 아니라, '존 윅 3: 파라벨룸'과 '존 윅 4'의 각본을 맡았던 셰이 해튼이 각본으로 참여했다.

특히 '발레리나'는 '존 윅 3: 파라벨룸'과 '존 윅 4' 사이의 타임라인을 공유하며 오리지널리티를 이어가는 작품으로, 기존 '존 윅' 시리즈를 좋아했던 팬이라면 반가울 장면들이 등장한다.

아나 데 아르마스는 '007 노 타임 투 다이'의 CIA 요원 본드걸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할리우드 스타 배우로, 탁월한 액션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발레리나'에서는 어릴 적 눈앞에서 살해당한 아버지의 복수를 꿈꾸며 킬러로 성장한 이브로 변신해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여기에 현상금 1400만 달러의 전설적인 킬러 존 윅 역의 키아누 리브스를 비롯해 기존 '존 윅' 시리즈에 출연했던 콘티넨탈 호텔 지배인 윈스턴 역의 이안 맥쉐인, 컨시어지 샤론 역의 고(故) 랜스 레드딕, 암살자 조직 루스카 로마의 수장 디렉터 안젤리카 휴스턴 등 반가운 얼굴들 역시 만날 수 있다.


또한 '워킹 데드' 시리즈의 노만 리더스와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데이비드 카스타네다, '우주전쟁' '유전'의 가브리엘 번 등 새로운 등장인물들의 출연 역시 기대를 모은다.

'발레리나'의 제작자로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존 윅 역으로 '발레리나'에 출연한 키아누 리브스는 '발레리나'를 통해 '존 윅 3: 파라벨룸'에서 살짝 엿볼 수 있었던 루스카 로마의 신비로운 세계를 더욱 깊이 들여다볼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키아누 리브스는 "'발레리나'에서는 가문의 계보에 대해 좀 더 자세히 다룬다. 누가 그 구성원일까? 그 가족에서 뻗어 나간 이들은 누구일까? 그들은 무엇을 원할까? 관객들이 루스카 로마의 역사, 유산, 그리고 그 실체를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집중적으로 다룬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2. 2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5. 5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