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전과자 카이 발레 다리 찢기 비명 "공포영화 같다"

뉴시스 전수민 인턴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전과자 카이가 발레과에 방문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OOTB' 캡처)  2025.07.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전과자 카이가 발레과에 방문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OOTB' 캡처) 2025.07.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수민 인턴 기자 = 그룹 엑소 카이가 발레 다리찢기에 도전하다 비명을 질렀다.

3일 유튜브 OOTB 채널 웹예능 '전과자'는 전과자 카이의 국민대 발레과 방문기를 공개했다. 발레 용어를 파헤치는 무용 용어 수업부터 클래식 발레의 대표작인 '백조의 호수' 실습까지 하루동안 발레과를 체험하는 카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무용공연실습' 과목 중 실전 발레에 나선 카이의 앞에 고난이 닥쳤다. 카이는 발레 실습 전 다리 찢기에 도전하던 중 고통스러운 비명을 질러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어 일제히 일자로 다리를 찢는 발레과 학생들을 보며 "이렇게 쉽게 되는 거라고?"라며 놀라워했다. 곧이어 학생들이 단체로 다리 찢기를 하는 모습에 카이는 "공포영화 같다"고 외치며 진심으로 경악했다.

카이는 '백조의 호수' 실습에서 우아하게 움직이는 학생들 사이에서 홀로 푸드덕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담당 교수님은 카이에게 1대1 수업을 진행했다. 카이가 발을 바꾸는 동작을 빨리 따라오자 "발레 천재 아니에요?"라는 칭찬도 덧붙였다.

카이는 발레 동작 마무리가 어렵자 결국 아이돌 춤으로 끝내며 '아이돌 본능'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카이는 학생들과 식사를 하며 스트레칭 기계를 언급했다. "고문 기계 아니냐"며 경계하는 모습을 보였다. 학생들에게 발레 시작 시점도 물어보며 "나도 왕년에 발레 했었거든, 아홉 살인가?"라고 대답했다.

유튜브 OOTB 채널 '전과자'는 전국에 있는 대학교의 학과를 리뷰하는 웹예능이다. 이번 화를 마지막으로 시즌 6를 마무리 할 예정이었지만 2회 연장 공지와 함께 방학편을 예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inni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2. 2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허훈 더블더블
    허훈 더블더블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