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중앙일보 언론사 이미지

걸스데이 민아·온주완 열애 끝 결혼…10살차 연예인 부부 탄생

중앙일보 이지영
원문보기
방민아, 온주완. 뉴스1

방민아, 온주완. 뉴스1



걸스데이 민아(32)와 배우 온주완(42)이 오는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4일 온주완의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내고 “배우 온주완씨가 방민아씨와 진지한 교제 끝에 오는 11월 함께 평생을 그려나가기로 했다”며 “앞으로 부부로서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된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민아의 소속사 SM C&C 또한 두 사람의 결혼을 발표하며 “인생의 또 다른 시작을 앞둔 두 사람에게 따뜻한 관심과 축하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SM C&C도 진심으로 축하를 전한다”고 밝혔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친인척들만 모시고 조용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민아와 온주완은 지난 2016년 방송된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이후 연예계 선후배로 관계를 이어온 두 사람은 2021년 상연된 뮤지컬 ‘그날들’로 통해 다시 만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민아는 지난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했다. 2011년부터는 본격적으로 연기활동도 시작했으며, 드라마 ‘뱀파이어 아이돌’ ‘최고의 미래’ ‘달콤살벌 패밀리’ ‘절대그이’ ‘찌질의 역사’, 영화 ‘최선의 삶’ ‘화사한 그녀’ ‘오랜만이다’ 등에 출연했다.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로 데뷔한 온주완은 드라마 ‘별순검’ ‘칼과 꽃’ ‘펀치’ ‘펜트하우스’ ‘낮에 뜨는 달’, 영화 ‘발레교습소’ ‘사생결단’ ‘돈의 맛’ ‘인간중독’ ‘정직한 후보’ 등에 출연하면서 연기 활동을 이어왔다.

이지영 기자 lee.jiyoung2@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중앙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