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폭탄의 악마 등장…3천만부 발행 日 만화 첫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 9월 개봉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이 오는 9월 개봉한다.

‘극장판 체인소 맨: 레제편’은 만화 [체인소 맨]의 첫 번째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레제’의 첫 등장과 주인공 ‘덴지’의 변화하는 일상을 그린다.



2019년 연재를 시작한 후지모토 타츠키 작가의 만화 [체인소 맨]은 전기톱 악마 ‘포치타’와의 계약으로 ‘체인소 맨’으로 부활한 소년 ‘덴지’가 데블 헌터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다크 판타지물이다.

2020년 쇼가쿠칸 만화상 소년향 부문, 이 만화가 대단하다! 남성편 1위 등을 수상했고, 전 세계 누계 발행 부수 3천만 부를 돌파했다. 2022년에는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MAPPA가 제작한 TV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방영되었고, 이번 극장판은 원작 중 많은 사랑을 받는 에피소드 ‘레제편’을 영화화했다.

공개된 1차 포스터는 원작의 명장면 중 하나인 불꽃놀이를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담겼다. ‘마키마’를 중심으로 손을 맞잡은 ‘덴지’와 ‘레제’의 실루엣, 그리고 치열하게 맞붙는 ‘체인소 맨’과 ‘폭탄의 악마’의 모습이 대비되고 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