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TXT 휴닝카이, 마성의 춤사위… 보자마자 홀릴 뻔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솔로곡 '댄스 위드 유' 트랙 프리뷰
멕시코서 촬영… 독특한 미감 눈길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휴닝카이가 치명적인 매력으로 전 세계 모아(팬덤명)를 사로잡는다.

(사진=빅히트 뮤직)

(사진=빅히트 뮤직)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4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 수록곡이자 휴닝카이의 솔로곡 ‘댄스 위드 유’(Dance With You) 트랙 프리뷰를 게재했다. 전날 공개된 범규의 ‘테이크 마이 하프’(Take My Half)에 이은 두 번째 솔로곡 트랙 프리뷰다.

이번 영상은 멕시코에서 촬영돼 독특한 미감을 자랑한다. 영상 속 휴닝카이는 네온사인으로 물든 도시의 밤거리를 홀로 걷는다. 이어 한적한 바(Bar)에 들어선 그는 조명 아래에서 홀린 듯 춤을 춘다. 현지의 정열적인 에너지와 휴닝카이의 섬세한 눈빛, 관능적인 느낌의 안무, 귀를 사로잡는 목소리가 어우러져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치명적인 분위기가 완성됐다. 한층 깊어진 그의 매력은 짧은 영상에서도 뚜렷하게 드러난다.

‘댄스 위드 유’는 그루비한 기타 리프와 세련된 트랩(Trap) 비트가 어우러진 컨템포러리 알앤비(Contemporary R&B) 곡이다. 상대를 이해하고 닮고 싶은 마음을 함께 추는 춤에 빗대어 매혹적인 가사로 표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정규 4집에 수록된 멤버별 솔로곡의 뮤직비디오 5편을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뷰티풀 스트레인저스’(Beautiful Strangers)를 포함해 총 6편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는 사실에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1일 정규 4집 ‘별의 장: 투게더’로 컴백한다. 지난해 11월 발매한 ‘별의 장: 생크추어리’에 이은 ‘별의 장’ 챕터의 마지막 페이지다. 진심으로 서로에게 공감할 때만 가능한 ‘이름을 불러주는 일’을 통해 서로와 세상을 구하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