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몬스타엑스, '비 마이 보이즈' 두 번째 TOP 아티스트 출격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SBS 'B:MY BOYZ' 제공

사진 SBS 'B:MY BOYZ'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B:MY BOYZ'의 두 번째 TOP 아티스트로 찾아온다.

오는 5일 방송되는 SBS 초대형 글로벌 보이그룹 오디션 프로그램 'B:MY BOYZ'(이하 '비 마이 보이즈') 3회에서는 두 번째 TOP 아티스트 몬스타엑스와 함께하는 2라운드 팀 데스매치가 시작된다.

'비 마이 보이즈'는 첫 방송과 동시에 1라운드 콘셉트 배틀을 선보이며 글로벌 K-POP 팬들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NCT 쟈니, 정우, 텐, 샤오쥔이 첫 번째 TOP 아티스트로서 B:GINNER(비기너)들의 무대를 직접 심사한 가운데, NCT가 직접 뽑은 'TOP PICK' 1위 팀의 영광은 'Fact Check(팩트 체크) (불가사의; 不可思議)'가 차지했다. 이어 추가 'TOP PICK' 4명과 1라운드 탈락자에 대한 발표를 앞두고 있다.

발표 이후에는 2라운드 팀 데스매치가 곧바로 펼쳐진다. 특히 두 번째 TOP 아티스트로 몬스타엑스 셔누, 기현, 형원이 출연을 확정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셔누, 기현, 형원은 지난 방송 말미 예고편에서 훈훈한 선배미(美)를 예고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2라운드 팀 데스매치에서도 TOP 아티스트인 몬스타엑스의 대표곡이 경연곡으로 일부 선곡될 예정이라 본격적인 무대와 심사에 관심이 모아진다. 심사위원으로 변신한 몬스타엑스 셔누, 기현, 형원의 따뜻한 격려와 솔직한 조언이 B:GINNER들에게 또 한번의 성장을 안겨줄 전망이다.

이밖에도 '비 마이 보이즈' 3회에서는 B:GINNER들의 매력과 케미스트리를 담은 비하인드 모먼트가 그려질 예정이다. 무대와 또 다른 반전 일상이 글로벌 B:inUS(비너스)의 투표 열기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비 마이 보이즈'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20분 SBS에서 방송되며, 넷플릭스, 아베마(ABEMA), 위티비(WeTV), 라쿠텐 비키 등 글로벌 OTT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