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엔터테인먼트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신혜가 일곱 번째 아시아 투어 '2025 HYE, TALK'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이어가고 있다.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신혜는 지난 5월 3일 타이페이 'Clapper Studio'에서 투어의 포문을 연 데 이어, 5월 17일 태국 방콕 'Aksra Theatre', 6월 29일 일본 도쿄 'Hitotsubashi Hall'에서 팬들과 직접 만나 교감의 시간을 가졌다
방콕 팬들은 특별 영상과 함께 깜짝 트로피를 준비해 박신혜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에 박신혜는 "여러분 덕분에 제가 길을 잃지 않고 걸어갈 수 있을 것 같다. 참 행운이 많은 사람"이라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도쿄 무대에서는 "보이지 않는 곳에서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지금까지 올 수 있었다. 저도 여러분을 응원할 것"이라며 긴 시간 함께해온 팬들에게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박신혜는 차기작 tvN 새 드라마 '미스언더커버보스' 출연을 확정지었다. 2026년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인 이 작품은 1990년대를 배경으로, 엘리트 증권감독원이 수상한 자금 흐름을 추적하기 위해 위장 취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박신혜는 냉철한 커리어우먼이자 사회초년생으로 위장한 주인공 '홍금보' 역을 맡아 색다른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