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동방신기 윤호 맞아? 너무 촌스러워 몰라볼 뻔..파격 연기변신(파인)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이 뉴페이스들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1977년, 바다 속에 묻힌 보물선을 차지하기 위해 몰려든 근면성실 생계형 촌뜨기들의 속고 속이는 이야기 '파인: 촌뜨기들'이 작품에 풍성함을 더하는 정윤호, 이상진, 김민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먼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레이스', 영화 '국제시장', 드라마 '멜로홀릭'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내공을 쌓아온 정윤호가 겉멋만 잔뜩 든 목포 건달 ‘벌구’ 역을 맡았다.

정윤호는 자연스러운 사투리 연기를 자랑하며 항상 말보다 주먹이 먼저 나가는 불 같은 성격이지만 인간적인 매력을 가진 ‘벌구’로 완벽 변신, 배우 정윤호의 모습으로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을 것이다. 공개된 ‘벌구’ 스틸은 화려한 장발과 여유가 느껴지는 포즈로 ‘벌구’의 거친 매력을 엿볼 수 있어 기대를 높인다. 특히 정윤호는 “‘인간이 이렇게까지 극으로 치달을 수 있나?’라고 생각할 수 있는 모습까지 작품에 리얼하게 담겨있다”라고 전하며 그가 선보일 새로운 연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다음으로 OTT 시리즈 '소년시대', 영화 '30일', 드라마 '신병' 시리즈 등 매 작품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온 이상진이 '파인: 촌뜨기들'에서 목포 ‘송사장’(김종수)이 꽂은 어설픈 촌놈 ‘나대식’으로 분했다. 이상진은 “마냥 착하게 보이면 안 될 것 같아 ‘나대식’이 그릴 수 있는 악이 무엇일지 고민했다”라고 전하며 선하기만 할 것 같던 인물이 뜻밖의 사건을 겪으며 변화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그려낼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나대식’ 스틸은 어딘가를 노려보는 모습으로 그의 앞에 벌어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마지막으로 '파인: 촌뜨기들'로 화려하게 데뷔한 김민은 서울 도주를 꿈꾸는 다방 레지 ‘선자’를 맡았다. 김민은 높은 경쟁률을 뚫고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파인: 촌뜨기들'에 합류, 뛰어난 연기력으로 캐릭터 그 자체가 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김민은 “아침에 일어나 제일 먼저 하는 게 전라도 사투리 나오는 동영상을 틀어놓는 거였다”라며 작품에 완전히 녹아들기 위한 노력을 전했다. 공개된 ‘선자’ 스틸은 차분히 내려앉은 시선과 함께 정적인 분위기 속 묘한 여운을 전해 '파인: 촌뜨기들' 속 유일하게 순수함을 가진 ‘선자’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이처럼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작품을 완성한 정윤호, 이상진, 김민의 열연은 '파인: 촌뜨기들'의 또 다른 시청 포인트로 작용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뉴페이스들의 신선함과 탁월한 열연으로 기대를 높이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파인: 촌뜨기들'은 디즈니+에서 오는 7월 16일(수) 3개, 7월 23일(수) 2개, 7월 30일(수) 2개, 8월 6일(수) 2개, 8월 13일(수) 2개의 에피소드를 공개, 총 11개의 에피소드를 만나볼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디즈니+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