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예나, 29일 컴백 확정...미니 4집 'Blooming Wings' 스케줄러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소속사 제공

사진 소속사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최예나가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최예나는 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Wings(블루밍 윙스)'의 스케줄러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케줄러 포스터는 하늘 위에 떠 있는 듯한 건물과 구름, 별을 일러스트로 담아내며 판타지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체적으로 몽환적이고 동화 같은 감성이 조화를 이루며 신비로운 여운을 남긴다.

지난 2일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한 최예나는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어 14일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 뒤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잇달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린다. 29일에는 앨범 발매 및 컴백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컴백 이후인 8월 8일에는 새 타이틀곡을 중국어 버전으로 발매할 계획이다.

최예나는 지난해 9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네모네모' 이후 10개월 만의 공백을 깨고 가요계에 돌아온다. 전작에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퍼포먼스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최예나는 이번 앨범에서 가장 예나다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사랑과 성장 서사를 가득 담은 곡들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더욱 확고히 다져갈 예정이다.

음악뿐 아니라 연기, 예능,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최예나는 최근 주류 광고 모델로도 발탁되며 주목을 받았다. 이번 앨범을 통해 다시금 본업인 음악으로 돌아오는 최예나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하며 '젠지 아이콘' 다운 존재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최예나의 네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Wings'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