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송은이, 첫 집 공개에 당황 “왔다 갔다 하는 사람 있어서…” 현실 폭소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우리 집은 진짜 안 된다니까요!” 처음으로 집을 공개하게 된 송은이, 말끝마다 당황이 묻어났다.

3일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전국 시청률 4% 공약 실천을 위해 멤버 중 한 명의 집을 공개하는 코너가 펼쳐졌다. 그동안 단 한 번도 집을 공개한 적 없던 송은이는 “가끔 왔다 갔다 하는 사람이 있다”며 단호히 거절 의사를 밝혔다.

그 말에 김종국은 “거짓말하지 마라”고 웃었고, 주우재는 “남자는 아니지 않냐”고 받아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장면이 전환되자, 긴장감이 흘렀다. 멤버들은 ‘OX 제비뽑기’로 집 공개 당첨자를 정했고, 모두가 X를 뽑은 가운데 송은이만 홀로 ‘O’를 뽑았다. 그 순간, 그녀는 “진짜 우리 집에 왜 오냐”며 고개를 떨궜다.

당황, 회피, 체념. 송은이의 리액션은 완벽한 예능 교과서였다. “우리 집 좁고 별거 없다”며 끝까지 버티려 했지만, 이미 분위기는 기정사실화. 그녀의 현실 반응은 오히려 기대감을 더욱 키웠다.


송은이의 집은 앞서 김숙이 “내 집보다 더 자주 간다”고 밝혔고, 배우 최강희가 “청소 아르바이트한 적 있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 최초 공개되는 그의 ‘사적 공간’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한편 송은이는 국내 대표 여성 예능인으로, 콘텐츠 제작사 대표이자 대기업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제작 파워 우먼으로 손꼽히고 있다. 이번 방송을 통해 ‘사생활 0% 예능 장인’ 송은이의 리얼 공간이 처음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