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주영훈, 급성중추절제술 후 밝은 근황 "수술 잘 마치고 일반 병실서 회복 중"

조이뉴스24 이지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작곡가 주영훈이 급성중추절제술 후 근황을 전했다.

3일 주영훈은 자신의 SNS에 "행복한 가족 여행으로 찾은 제주도~ 도착 이틀째.. 찢어지는 복통과 오한, 발열로 결국 119 에 실려 서귀포의료원 응급실로 오게 되었고.. 검사 결과는 급성 맹장 패혈증 듣기에도 섬뜩한”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결국 수술대 위에 올랐고.. 수술을 잘 마치고, 중환자실에서 찢어질 듯한 통증과 꼼짝 못하는 답답함으로 하루하고 반나절을 보냈습니다~ 아내가 피드를 올려서인지, 정말 많은 곳에서 걱정스런 연락을 해주셨습니다. 모두 감사하고 기도와 걱정해 주신 덕분에 수술 잘 마치고 일반 병실에서 회복 중에 있습니다. 우리 눈물 많고 정이 많은 둘째 라엘이가 ‘아빠 이틀 동안 하늘나라 가신 할아버지 경험했네~' 아 우리 사랑하는 딸들과 아내는 내일 먼저 서울로 향하고, 저는 하루나 이틀 더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고 덧붙였다.

주영훈 [사진=주영훈 SNS]

주영훈 [사진=주영훈 SNS]



또 "효자 아들인 제 동생은 아무리 말려도 형이 걱정돼서 내일 휴가를 내고 홀로 제주도로 내려 온다고 하네요~ 참 착한 동생 입니다. 건강 잘 추스리고 다시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기도와 염려 감사합니다.. 저는 참 복이 많은 사람입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와 함께 병실에서 이윤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앞서 배우이자 아내 이윤미는 지난 1일 주영훈이 제주도 가족 여행 중 급성중추절제술을 받은 사실을 전했다.

/이지영 기자(bonbon@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