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혜영, '전 남편' 이상민 재혼에…"이왕이면 잘 살아야지" 쿨한 언급 (채정안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이혜영이 전 남편 이상민의 재혼을 축하했다.

3일 유튜브 채정안TV 채널에는 '채정안X이혜영X이지혜|방송에선 못했던 이야기 오늘 다 풀어버려 | 근데.. 우리 이렇게까지 오픈해도 돼..?'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이혜영은 "둘이는 왜 친하냐"며 이지혜와 채정안이 친한 이유를 궁금해했다. 이지혜는 "SBS 화장실에서 손 씻으면서 만났다"며 소울메이트임을 알아보고 친해졌다고 했다.

또 이지혜는 "혜영 언니랑은 더 잘 안다. 우리 샵을 데뷔 전부터 봤다"고 말했다. 채정안은 "왜냐면 언니의 엑스가 너희를"이라며 이혜영의 전 남편인 이상민이 샵의 프로듀서였던 것을 언급했다.

이혜영은 그때 "이상민이 그때 했던 말이 아직도 기억 난다. 샵에 너무 예쁘고 노래를 너무 잘하는 애가 드디어 왔다고 하더라"고 했다.



이에 놀란 이지혜는 "지금에서야 얘기하지만 나는 그때 내가 언니랑 상민 오빠한테 사랑받지 못한다고, 내가 부족한가 생각했다"며 "상민 오빠는 특히 표현을 안 한다. 나를 싫어하는 줄 알았다"고 했다. 그러자 이혜영은 "나한테도 별로 안 했던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 이혜영은 "이상민 결혼한다며"라며 이상민의 재혼을 언급, "여자 분이 괜찮았으면 좋겠다. 이왕이면 잘 살아야지"라고 축하를 전했다.

한편 이혜영은 이상민과 2004년 결혼했으나 1년 만에 파경을 맞았다.

이상민은 지난 4월 10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성과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사진=유튜브 채정안TV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2. 2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3. 3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4. 4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프로농구 정관장 가스공사
  5. 5우크라 유조선 공습
    우크라 유조선 공습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