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완벽 V라인' 손담비, 딸 해이와 함께···출산 두 달만에 쪽 빠진 볼살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손담비가 철저한 관리로 완벽한 브이 라인을 그려냈다.

3일 손담비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딸의 작은 얼굴은 신생아임에도 불구하고 한눈에 들어왔는데, 역시나 남다른 비율의 엄마와 아빠를 쏙 빼닮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특히 손담비는 화장기 하나 없는 머리띠를 한 얼굴로 밀착샷을 찍었다. 보통 임신 후 기미나 주근깨가 생긴다고 알려지지만, 출산 두 달이 지난 손담비는 깨끗한 피부를 자랑했으며 여백 하나 없는 얼굴에 꽉 들어찬 화려한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특히나 턱살이나 볼살 하나 없는 그의 완벽한 브이라인은 당장 드라마 복귀를 해도 손색이 없었다. 실제로 손담비는 출산 후 원래 좋아하던 골프를 취는 건 물론, 발레까지 더해지면서 완벽한 관리에 들어갔다.


네티즌들은 "어떻게 저게 산모의 얼굴이죠", "진짜 관리 잘했다", "와 얼굴살 진짜 관리 받고 싶어진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담비는 지난 2022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출신 이규혁과 결혼했다. 작년 손담비 부부는 시험관 시술을 통해 임신했다고 밝혔으며, 올해 4월 득녀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손담비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신천지 특검
    통일교 신천지 특검
  2. 2우수의정대상 수상
    우수의정대상 수상
  3. 3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젤렌스키 트럼프 회담
  4. 4김영대 추모
    김영대 추모
  5. 5오타니 WBC 출전
    오타니 WBC 출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