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민환 폭로' 율희 "임신 중 성욕? 기억 지웠다"…이혼→저격도 웃음으로 (파자매파티)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세 아이의 엄마 율희가 최민환과의 이혼을 언급했다.

2일 웹예능 '파자매 파티'에는 율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김똘똘, 정주리, 종지부부 은지를 만났다.

이날 율희는 내숭없는 토크로 솔직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율희는 '임신 중 식욕 vs 성욕'이라는 주제가 나오자 "난 일단 입덧이 심해서 식욕은 아니었던 거 같고 성욕도 아니었던 거 같다. 그때는 가물가물하다. 사실 기억을 많이 잊었다. 그냥 지워버렸다"고 솔직히 답했다.



이에 정주리는 "애 낳고 나면 다 까먹는다. 원래 애를 낳으면 뇌도 낳는다고 하지 않나"라며 공감을 표했다.

이어 김똘똘은 결혼하고 나서 남편이 달라진 걸 느꼈는지에 대해 물었고 율희는 "있으니까 이혼을 했겠지"라는 돌직구를 날려 시선을 모았다. 김똘똘은 "극단적으로 달라지기도 하는구나"라며 당황한 리액션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정주리는 "결혼 생활 해보니 알 거 아니냐. 이런 남자는 피했으면 좋겠다하는 게 있나"라는 김똘똘의 말에 율희를 응시하다가 정신을 차려 웃음을 더했다.


한편 율희는 2018년 결혼해 2023년 이혼한 최민환의 업소 출입 사실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그 여파로 최민환은 출연하던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팀 활동을 일시 중단했다.

최민환은 성매매처벌법, 강제추행 혐의 등 고발 건에 대해 증거가 충분하지 않아 불송치됐다. 이에 최민환은 이혼 사유를 폭로했으나, 율희는 별다른 대응 없이 배우로 나섰다.

사진= 이게진짜최종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동행
    손흥민 토트넘 동행
  2. 2윤보미 라도 결혼
    윤보미 라도 결혼
  3. 3두산 플렉센 재영입
    두산 플렉센 재영입
  4. 4안세영 4강 진출
    안세영 4강 진출
  5. 5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내란 사건 전담재판부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