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안목의 여왕' 김남주 "김승우와 하와이에서 클럽 갔다가 2번 거부 당해"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SBS Life

사진=SBS Life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배우 김남주가 하와이의 추억을 떠올렸다.

최근 진행된 SBS Life '안목의 여왕 김남주' 7회 촬영에서 김남주는 과거 아이들이 어렸을 때 썸머 스쿨을 위해 하와이에서 지냈던 일화를 꺼냈다.

김남주는 "(하루 일과 후) 아이들이 취침하면 남편(김승우)과 베란다에 나가서 술을 마시기도 했다"며 "집 앞에 잘 나가는 클럽이 있다 길래 갔다. 술 마시면 용기가 생기지 않나. 갔는데 반바지 안 된다고 해서 남편은 집에서 바지를 갈아 입고 다시 클럽으로 왔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또 다시 갔는데 나한테 신분증을 보여 달라고 하더라. 남편이 '제 와이프다'라고 했는데 '안 된다' 했다. 그래서 집에 다시 가서 신분증을 가지러 갔다. 결국엔 (클럽에) 들어 갔는데 하와이 멋쟁이들 다 거기에 있더라"라고 3차 시도 끝에 하와이 클럽에 입장한 이야기로 웃음을 자아냈다.

김남주는 "하와이의 추억은 참 좋은 것 같다"며 "그때는 하와이가 지금처럼 비싸지 않았다. 지금은 물가가 너무 올랐다. 너무 비싸다. 이제는 못 간다"고 안타까워했다.

이 외에도 김남주의 뚝딱 요리 3종 세트와 맛집이 공개되는 7회는 3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이에 앞서 같은날 오전 11시 45분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서도 동명의 콘텐츠가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압수수색
    쿠팡 압수수색
  2. 2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이재명 해수부 업무보고
  3. 3성탄절 강추위
    성탄절 강추위
  4. 4러시아 장성 폭사
    러시아 장성 폭사
  5. 5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