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신지, "결혼 반대" 난리에 직접 나섰다…"♥문원 나 유명한지 몰랐다고? 말주변 없어서"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코요태 신지(이지선, 44)가 예비 남편 문원(박상문, 37)의 발언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신지와 2일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이하 정희)'에 출연해 문제가 된 예비 남편 문원의 발언에 대해 추가 설명에 나섰다.

같은 날 신지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신지와 문원이 코요태 김종민, 빽가를 만나는 '상견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문원은 이혼 경험이 있고, 딸 하나를 둔 '돌싱남'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신지가 이렇게 유명한 사람인지 몰랐다"라고 언급해 팬들의 지적을 받았다.

신지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는데 '신지가 유명한지 몰랐다'라고 한 건 잘못된 게 아니냐는 반응이 있었다"라며 "저랑 만나는 게 기사화되고 파급력이 클지 몰랐다는 내용인데 (예비 남편 문원이) 말주변이 없다 보니까 직관적으로만 표현을 한 것"이라고 두둔했다.

이어 "문원이 어리바리한 이미지인 김종민과 닮았다. 김종민 오빠가 저한테 '너는 왜 옆에 우리 같은 애를 데리고 다니냐'라고 했다"라고 언급했다.

신지와 문원은 7세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신지가 DJ를 맡았던 '싱글벙글쇼'에서 선후배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고, 최근 결혼을 결정했다. 지난달 웨딩 사진 촬영을 마쳤고, 내년 결혼식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