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튀르키예 간 팜유, '형제 디스카운트'에 환호…전통시장 쓸었다('나혼산')

스포티비뉴스 김현록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튀르키예에 간 팜유가 '형제 디스카운트'에 환호했다.

‘나 혼자 산다’의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가 튀르키예 이스탄불 전통시장에 입성한다. ‘팜유 세미나’에서 놓칠 수 없는 식재료 연구가 시작된 가운데, ‘팜유 막내’ 이장우가 자신만의 스타일로 튀르키예 이스탄불의 맛을 구현한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김진경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돌아온 ‘팜유’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제4회 팜유 세미나 in 튀르키예 이스탄불’ 2탄이 공개된다.

‘팜유 대장’ 전현무는 ‘팜유 동생’들을 튀르키예 이스탄불 전통시장으로 안내한다. 그는 “현지 문화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이라며 직접 지도앱을 보며 길을 이끈다. ‘팜유’에게 절대 지나칠 수 없는 필수 코스인 전통시장에서는 신선하고 다양한 지중해 식재료의 향연이 펼쳐진다.

특히 ‘팜유 막내’ 이장우가 전현무와 박나래를 위해 특별한 캠핑 요리를 펼칠 예정. 그는 ‘팜유 세미나’를 통해 맛보고 연구한 튀르키예 이스탄불 요리를 ‘팜유 스타일’로 재탄생시킨다고 해 기대가 쏠린다.

전통시장의 곳곳을 방문한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반가운 ‘형제 디스카운트’를 받고 환호하는가 하면 두 손 가득 풍성한 식재료를 들고 기뻐한다. 또한 야장에서 목을 축이며 잠시 여유와 행복을 즐기는 모습도 공개된다.

‘팜유 세미나’의 필수 코스인 전통시장을 휩쓴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의 모습은 오는 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김주하 가정 폭력
    김주하 가정 폭력
  3. 3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