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최민환과 이혼' 율희 "결혼 생활 다 잊었다…남편 변했으니 이혼"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 생활 당시 기억을 다 잊었다고 밝혔다.  2025.04.18 /사진=김휘선 hwijpg@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 생활 당시 기억을 다 잊었다고 밝혔다. 2025.04.18 /사진=김휘선 hwijpg@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 생활 당시 기억을 다 잊었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율희, 정주리, 종지부부 장은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파자마 파티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율희는 "너희들은 24살에 뭐했니. 나는 24살에 애 엄마 됐다"고 '스트릿 우먼 파이터' 리정의 명대사를 인용해 자기소개를 했다.

세 자녀의 엄마인 율희는 첫 임신을 했을 때를 떠올리며 "촉으로 빨리 알았던 편이다. 임신테스트기에 두 줄이 안 나오는데도 '이거 임신한 거 같다'(고 느꼈다)"고 말했다.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 생활 당시 기억을 다 잊었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그룹 라붐 출신 율희가 결혼 생활 당시 기억을 다 잊었다고 밝혔다. /사진=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


'임신 중 성욕과 식욕 중 뭐가 더 폭발했냐'는 질문에는 "입덧이 너무 심해서 식욕은 아니었다. 근데 성욕도 아니었다"라며 "사실 기억을 많이 잊었다. 기억을 지워버렸다"고 털어놨다.

출산 이후 신체 변화에 대해 율희는 "애기 낳고 6개월까지 내 몸을 못 받아들여서 밤마다 애기를 재워놓고 매일 핸드폰으로 전신을 찍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김똘똘이 "결혼하고 나서 남편이 달라진다는 걸 느껴지냐"고 묻자 율희는 "있으니까 이혼을 했겠지"라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앞서 율희는 2018년 최민환과 결혼해 슬하에 1남 2녀를 뒀지만 결혼 5년 만인 2023년 12월 협의 이혼했다. 율희는 세 아이의 양육권과 친권을 최민환에게 넘기고 위자료, 재산분할 등을 포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율희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최민환의 성매매 등 사생활을 폭로했다. 이후 최민환은 성매매, 강제추행 혐의 등으로 고발됐지만 경찰은 증거 불충분을 이유로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