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인터풋볼 언론사 이미지

천안시티FC, 상승세 타고 성남 원정길…'무패 행진' 이어간다

인터풋볼
원문보기


[인터풋볼] 신동훈 기자 = 천안시민프로축구단(천안시티FC, 이하 천안)이 또 한 번 기세를 살리며 원정길에 오른다. 오는 7월 6일(일) 오후 7시 탄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K리그2 19라운드에서 성남FC를 상대로 시즌 첫 4경기 무패 기록에 도전한다.

천안은 2라운드 로빈에서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특히 지난 서울이랜드전에서는 4-2 다득점 승리를 거뒀고, 직전 안산 원정에서는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무패를 이어갔다. 천안은 이번 성남 원정에서 무패를 이어감과 동시에 순위 도약의 기회로 삼아 리그 중반부 분위기를 확실히 바꾸겠다는 목표다.

천안은 성남과의 통산 7차례 맞대결에서 3승 3무 1패로 앞서고 있으며, 흐름이 주춤할 때마다 성남전 승리를 계기로 반등에 성공해왔다. 이날 경기는 중위권 도약을 노리는 천안 입장에서는 분위기를 이어갈 절호의 기회다.

공격진의 재가동도 상승 흐름에 힘을 더하고 있다. 6월 한 달간 3골을 기록한 이정협은 전방에서 확실한 존재감을 드러내며 팀 공격의 중심으로 활약 중이다. 이번 친정팀 성남을 상대로 득점포를 가동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인다. 여기에 중원과 후방을 책임지는 베테랑 김성준, 이웅희도 풍부한 경험과 활동량으로 팀의 밸런스를 견고하게 유지하고 있다.

한편, 반등의 분수령이 될 이번 성남 원정경기는 쿠팡플레이와 MAXPORTS를 통해 생중계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인터풋볼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