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JTBC 언론사 이미지

호러 공포 '홈캠' 9월 개봉…원톱 윤세아 '심야괴담회' 출격

JTBC
원문보기

배우 윤세아가 호러퀸에 도전한다.

24시간 초밀착 공포 영화 '홈캠(오세호 감독)'이 오는 9월 개봉을 준비 중인 가운데, 주연으로 작품을 이끈 윤세아가 6일 방송되는 MBC '심야괴담회' 시즌5 괴스트로 출연해 본격적인 폭염과 열대야에 시달리는 시청자들에게 서늘한 냉감 선사에 나선다.

'심야괴담회' 시즌5를 통해 첫선을 보이는 '홈캠'은 의문의 사망사고를 조사 중인 보험조사관 성희(윤세아)가 집 안에 설치한 홈캠으로 낯선 존재를 목격한 후 공포에 갇히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중 홈캠의 섬뜩한 공포에 휩싸인 보험조사관 성희로 분해 이성과 광기의 경계를 넘나드는 호러퀸으로 변신을 예고하는 윤세아는 '심야괴담회'에 출격해 방송 최초로 새 영화 '홈캠'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촬영장에서 실제로 겪은 오싹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풀어낼 예정이다.

또 시청자가 직접 투고한 공포썰로 최고의 괴담꾼을 가리는 챌린지의 스토리텔러로서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특유의 몰입감 넘치는 내레이션과 남다른 리액션을 통해 괴담의 공포감을 극대화하는 증폭제로 베테랑 심괴 패널들은 물론 44명의 어둑시니 방청객들까지 사로잡을 것으로 주목된다.

1가정 1홈캠 시대, 홈캠과 귀신이라는 최초의 조합을 선보이는 '홈캠'은 보안을 위해 설치한 홈캠이 공포 전파의 매개체로 작용하는 아찔한 반전으로 높은 스릴과 재미를 전할 것이라는 설명. '심야괴담회'로 홍보 스타트를 끊은 후 오는 9월 극장에서 개봉한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조연경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2연패
  2. 2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엡스타인 파일 트럼프 삭제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이정효 수원 삼성행
    이정효 수원 삼성행
  5. 5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김영환 돈봉투 수수 의혹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