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6.2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한카드, LG전자 구독카드 출시···가전제품 구독료 최대 3만원 할인

서울경제 김정우 기자
원문보기


신한카드는 LG전자(066570) 구독 서비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LG전자 The 구독케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스타일러, 스탠바이미, STEM 냉장고 등 LG전자의 프리미엄 가전 제품을 구독하는 고객에게 전월 이용 실적에 따라 최대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 구독 서비스를 한 달에 7만 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1만 마이신한포인트도 제공해 매월 최대 3만 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 2000원, 해외 겸용(마스터) 2만 5000원이다.

신한카드와 LG전자는 7월 31일까지 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카드 발급과 함께 LG전자 구독 서비스를 자동 납부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적에 따라 추가 3000원 할인 혜택을 72개월 동안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고객 참여형 경품 행사를 통해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와 5000원 상당 GS25 모바일 상품권, 1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카드는 가전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최근 트렌드에 발맞춰 LG전자의 프리미엄 제품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 wo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박세리 부친 사문서 위조
  2. 2주택 공급 신뢰성
    주택 공급 신뢰성
  3. 3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김기현 로저비비에 압수수색
  4. 4오리콘 연간 랭킹
    오리콘 연간 랭킹
  5. 5연탄 나눔 봉사
    연탄 나눔 봉사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