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와 글로벌 아티스트 '에스파'와의 컬래버레이션 티저 영상을 3일 오후 6시에 최초 공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전 세계 MZ세대와의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기존 이용자들에게는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에스파 특유의 세계관과 배틀그라운드의 상징성이 결합되며, 다양한 팬층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에스파는 'Black Mamba', 'Next Level', 'Savage', 'Spicy', 'Supernova' 등 개성 있고 실험적인 음악과 미래지향적인 콘셉트로 자신들만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구축했다. 이러한 색깔은 글로벌 무대에서도 강한 존재감으로 이어졌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독보적인 스타일로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에서도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는 에스파와 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 속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컬래버레이션의 시작을 알리는 첫 번째 티저 콘텐츠는 6월 21일 '시그널이 감지되었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공개됐다. 이어 6월 30일에는 컬래버레이션 로고가 공식 채널을 통해 베일을 벗었다.
배틀그라운드는 새롭게 발매될 배틀그라운드 x 에스파 콜라보레이션 음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티저 및 메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예정이라고 밝혔다.
컬래버레이션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7월 5일에는 음원 티저, 9일에는 메인 필름이 공개될 예정이다. 정식 음원 발매와 메인 필름 풀버전은 7월 15일에 함께 공개된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 에스파 협업 콘텐츠는 PC 버전에서 7월 9일, 콘솔 버전에서는 7월 17일부터 적용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