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에이핑크 광팬' 곽튜브, '성덕' 됐다...정은지 "윤보미 팬 아니냐"(전현무계획2)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최준서 인턴기자)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와 유튜버 곽튜브가 '전현무계획2'에서 새로운 케미를 보여준다.

오는 4일 방송되는 MBN, 채널S 공동 제작 예능 '전현무계획2' 36회에서는 전현무, 곽튜브(곽준빈)가 일본에 이어 두 번째 해외로 홍콩에 뜬 가운데, '미슐랭 11번 선정'에 빛나는 홍콩의 로컬 맛집이 한국 방송 최초로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두 사람은 늦은 저녁 홍콩에 도착한다. 직후, 전현무는 "대망의 홍콩 첫 끼는 방송에 한 번도 안 나왔고, 오직 로컬 분들만 가는 곳"이라며 '홍콩 소고기 국수' 맛집 방문을 예고한다. 잠시 후, 홍콩의 번화가인 코즈웨이베이에 도착한 두 사람은 해당 맛집 앞에 쫙 깔린 어마어마한 대기 줄을 보고 경악한다.

곽튜브는 "이렇게 줄이 긴데 한국 사람이 한 명도 없다"며 신기해하고, 전현무는 "우리 프로그램이 TV 매체 중 굉장히 발 빠른 편"이라고 자부심을 내뿜는다. 대기하던 중, 전현무는 바로 앞에 줄을 선 중국 본토 사람과 상해 말로 스몰 토크를 시도한다. 그의 유창한 중국 말 인터뷰를 본 곽튜브는 엄지 척을 날린다. 언어 브레인으로 유명한 전현무는 쑥스러워하면서도 "그래도 날 알아보진 않았어"라며 아쉬움을 토로한다.


긴 대기 후, 드디어 식당에 입성한 두 사람이 벽에 걸린 11개의 '미슐랭 가이드' 액자를 발견해 감탄한다. 이후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한 전현무는 "지금 먹친구가 올 예정인데, 걸그룹 출신 배우"라고 힌트를 준다. 그러자 곽튜브는 "소녀시대 윤아? 아니면 카라 한승연?"이라며 촉을 세운다.

얼마 후 정은지가 "합석해도 되겠냐?"며 이들 앞에 나타나자 당황한 곽튜브는 "전 에이핑크 광팬이다"라며 에이핑크의 히트곡 안무를 작렬한다. 이에 정은지는 깔깔 웃으며 "(윤)보미 팬이시지 않냐?"고 유쾌하게 받아쳐 곽튜브를 어질어질하게 만든다.


첫 만남부터 범상치 않은 케미를 발산한 '홍콩 원정대' 전현무-곽튜브-정은지의 리얼 먹트립은 오는 4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하는 '전현무계획2' 36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MHN DB, MBN, 채널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런닝맨 김종국 결혼
    런닝맨 김종국 결혼
  2. 2강민호 FA 계약
    강민호 FA 계약
  3. 3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선
  4. 4손흥민 천하
    손흥민 천하
  5. 5통일교 특검 공방
    통일교 특검 공방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