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한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에 신규 스토리 이벤트 추가 및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복각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먼저 17일까지 특수 모집에 오버 더 호라이즌 스쿼드의 SSR 니케 '소라'가 등장하며, 신규 스토리 이벤트 'OVER THE HORIZON'을 즐길 수 있다. 소라는 아군 회복에 특화된 지원형 니케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체력을 회복하고 해로운 효과를 제거한다.
스토리 이벤트 'OVER THE HORIZON'은 비행 운용 부대 오버 더 호라이즌 스쿼드에게 비행 교육을 받으러 간 카운터스 스쿼드가 최근 누군가가 방주에 물자를 밀반입 중이라는 이야기를 듣게 되며 전개된다.
또한 지난 2023년 9월 진행되어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은 니어: 오토마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가 돌아온다. 31일까지 고급 모집 티켓 및 OuteR: Automata 전용 모집 티켓으로 요르하 부대 소속의 안드로이드 SSR 캐릭터 '2B'와 'A2'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코스튬 '2B - 요르하 비공식 수변 활동 장비 1'와 'A2 - 요르하 비공식 수변 활동 장비 프로토타입'도 만나볼 수 있다.
두 세계관을 관통하는 콜라보레이션 스토리 이벤트 'OuteR: Automata'가 오는 31일까지 다시 한번 진행된다. 이와 함께 니어: 오토마타 해킹 게임을 재현한 미니게임 'HACKING GAME', '2B'와 'A2'의 한정 코스튬 4종이 복각된다.
아울러 오는 10일까지 솔로 레이드 시즌26이 오픈되어 다수의 스쿼드로 보스 전투에 도전하면 큐브 강화 재료와 애장품 및 소장품 관리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도전 난이도의 랭킹 순위에 따라 한정 프레임, 쥬얼 등의 보상도 주어진다.
이밖에 1 Day 로그인 이벤트 'BLOOMING LETTER'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만 해도 신규 한정 코스튬 '프리바티 - 푸른 인연'과 모집 티켓 10장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