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CL, 양현석 만나 2NE1 방향 논의?…YG "개인적 만남, 확인 어렵다"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2NE1 멤버 CL이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총괄 프로듀서와 무슨 대화를 나눴을까.

YG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3일 엑스포츠뉴스에 CL과 양현석의 회동 관련 "개인적인 만남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씨엘이 최근 양현석과 만나 2NE1의 향후 활동 방향 등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눴다고 보도했다.

현재 2NE1은 완전체 활동은 YG에서 진행하지만, 멤버 개개인의 소속사가 달라 '따로 또 같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리더 CL과 양현석의 만남이 추후 2NE1의 활동에 어떤 변화를 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2EN1은 지난 2009년 데뷔해 '파이어(Fire)', '아이 돈 케어(I Don't Care)', '내가 제일 잘 나가', '컴백 홈' 등 대국민적인 히트곡을 남겼으나 2016년 11월 멤버들의 계약 만료로 해체 수순을 밟으며 이듬해 1월 디지털 싱글 '안녕'을 끝으로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

이후 2NE1은 지난해 10월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약 10년 6개월 만의 완전체 콘서트를 개최, 사흘간 준비된 1만 2천석을 초고속 매진시키며 여전한 인기를 증명했다.


하지만 오랜 시간 2NE1을 기다린 팬들을 다 수용하기엔 역부족인 공연장에, 지난 4월 규모를 한층 키워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만 2000석 매진 속 앙코르 콘서트를 열고 아시아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CL SNS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