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드라마부터 영화, 숏폼까지…웨이브, 인기 콘텐츠 대거 업데이트

뉴스1 이기범 기자
원문보기
(웨이브 제공)

(웨이브 제공)


(서울=뉴스1) 이기범 기자 = 국내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 '웨이브'(Wavve)가 드라마부터 영화, 숏폼 웹 예능까지 다양한 장르의 인기 콘텐츠를 대폭 추가하며 진열 정비에 나섰다.

웨이브는 3일 OCN 오리지널 드라마 시리즈를 순차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라이프 온 마스', '보이스', '나쁜 녀석들', '타인은 지옥이다'가 제공되며, 다음 주에는 '보이스2', '나쁜녀석들 : 악의 도시', '동네의 영웅', '왓쳐' 등 인기작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오는 9월까지 총 45개 OCN 작품이 웨이브에 공개된다.

영화 콘텐츠의 경우 지난 3월부터 매달 CJ ENM 인기 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아가씨', '타짜', '전우치', '남한산성', '사바하', '올드보이' 등을 제공 중이며, 7월 중 '불한당', '이끼', '박쥐' 등 작품을 추가해 총 100편의 CJ ENM 영화를 서비스할 예정이다.

또 홈초이스와의 협업으로 '존 윅 3: 파라벨룸', '육사오', '더 플랫폼' 등을 포함한 총 135편을 추가해 영화 서비스를 강화할 방침이다.

아울러 웨이브는 숏폼 콘텐츠로도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나래식', '할명수',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운동부 둘이 왔어요', '스브스 뉴스' 등 인기 웹 콘텐츠를 확대 중이며, 4일부터는 '여의도 육퇴클럽', '동네스타K' 등이 웨이브를 통해 제공 중이다.

황인화 웨이브 콘텐츠그룹장은 "웨이브에서 새롭게 제공되는 영화·드라마·웹 예능은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작이지만, 웨이브 이용자들에게 또 다른 흥미를 안겨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 수급을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Ktig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김주하 가정 폭력
    김주하 가정 폭력
  3. 3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4. 4모범택시3 장나라
    모범택시3 장나라
  5. 5고 윤석화 노제
    고 윤석화 노제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