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신동 “의사가 위고비도 이긴 몸이라고”...왜?(옥문아)

스타투데이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원문보기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

‘옥탑방의 문제아들’ 사진|KBS


슈퍼주니어 신동이 다이어트 주사를 맞은 후기를 밝힌다.

3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데뷔 20년 차를 맞은 장수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신동과 규현이 출연한다.

신동은 과거 6개월간 극한의 식이요법으로 37kg를 감량한 비법을 밝혀 눈길을 끈다. 116kg에서 79kg까지 감량한 그는 하루에 현미밥을 넣은 쌈밥 6알만 먹으며 버텼다고. 혹독한 다이어트 식단으로 체중을 대폭 감량한 그는 살이 빠지자, 자기 합리화를 하며 슬슬 다이어트 식단에서 벗어난 음식을 먹기 시작해 3개월 만에 요요현상이 왔다고 털어놨다.

음식 배달 비용만 1400만 원이 넘는 비용을 지출한 신동은 최근 건강하게 배달 음식을 먹는 노하우를 공개해 옥탑방 MC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배달 음식을 건강하게 먹는 신동만의 꿀팁을 공개한다.

신동은 일론 머스크가 택한 다이어트 주사 위고비를 맞은 후기도 공개할 예정이다. 병원에서 식욕 억제 주사인 위고비를 맞았으나 효과를 보지 못했다고 고백한다. 위고비 용량을 높였음에도 식욕이 줄지 않는 신동을 보고 의사는 “신동 씨는 위고비를 이긴 몸이다”라며 놀랐다고.

신동은 20년째 함께하고 있는 그룹 슈퍼주니어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옥탑방 안을 훈훈하게 달군다. 슈퍼주니어 막내 규현을 향해 “살아있는 것만으로도 고맙다”라고 전하며 과거 교통사고로 생사를 오갔던 멤버 규현을 향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것. 신동과 규현이 손깍지를 한 채, 눈빛을 주고받으며 간질간질한 마음을 전하는 훈훈한 현장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김병기 원내대표 사퇴
  2. 2가족친화 우수기관
    가족친화 우수기관
  3. 3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신안산선 포스코이앤씨 압수수색
  4. 4강선우 뇌물 혐의
    강선우 뇌물 혐의
  5. 5숙행 상간녀 의혹
    숙행 상간녀 의혹

스타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