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세븐일레븐, 밥·반찬 20% 증량…'한도초과' 도시락·김밥 출시

뉴스1 문창석 기자
원문보기

바싹불고기 도시락 및 불고기 김밥 제품 선봬



(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세븐일레븐은 밥과 반찬의 양을 비슷한 가격대 일반 도시락 대비 20% 이상 증량한 '한도초과' 간편식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자체 설문 조사한 결과 '풍족한 포만감', '가성비 실속형' 등이 간편식의 주요 구매 포인트로 나타난 데 따른 결과다.

세븐일레븐은 첫 번째 상품으로 '한도초과 기사식당바싹불고기 도시락'을 선보인다. 백미밥에 바싹불고기와 김치제육볶음을 메인 반찬으로 삼았고, 여기에 두부튀김·계란구이·어묵볶음·호박볶음을 서브 반찬으로 구성했다.

도시락 용기는 일반 도시락 대비 25% 사이즈를 키웠으며, 시각적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상품 라벨의 크기를 최소화해 모든 반찬이 한눈에 보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 지름 5cm 가량으로 풍성한 재료와 중량을 늘린 '한도초과 숯불향가득불고기김밥'도 선보였다. 김밥 전문점 수준의 품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한도초과 간편식 2종 구매 시 탐스제로파인애플(캔)을 증정하며, 월 말까지 카카오페이머니 또는 농협카드 결제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임이선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런치플레이션 상황 속 점심값 부담 없이 든든하게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간편식을 개발했다"며 "가성비 있게 만나볼 수 있도록 실속 있는 간편식 라인업 강화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