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최예나, 10개월 만에 돌아온다… 미니 4집 '블루밍 윙스'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커밍순 티저 공개… 상큼 발랄 매력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가수 최예나가 10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다.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사진=위에화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2일 “최예나가 오는 29일 오후 6시 미니 4집 ‘블루밍 윙스’(Blooming Wings)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최예나는 이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영상에는 흰색의 직사각형이 빠르게 회전하며 크로우 카드 형상으로 변하는 장면이 담겼고, 동심을 자극하는 듯한 장난감 같은 비주얼로 예나 특유의 키치함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이어 예나(YENA)의 이름과 ‘2025.07.29’ 컴백 날짜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최예나는 지난해 9월 세 번째 싱글 ‘네모네모’의 동명 타이틀곡을 통해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매력을 유감없이 발산하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색깔을 뚜렷이 드러냈다. 특히 MZ세대의 감성을 저격한 ‘네모네모’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역주행 기록을 쓰기도 했다.

2022년 솔로 데뷔 이후 ‘스마일리’(Feat. BIBI), ‘스마트폰’(SMARTPHONE), ‘굿모닝’(Good Morning) 등 밝고 경쾌한 곡을 통해 예나 장르를 구축한 최예나는 매 앨범마다 색다른 키치함과 진정성을 담아내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존재감을 떨치고 있다.

또 최근에는 KBS2 드라마 ‘빌런의 나라’를 통해 첫 정극에 도전해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고, 예능과 웹 콘텐츠 등 다양한 영역에서도 활약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발산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주류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광고계 블루칩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