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는 솔로' 27기 영수, 잘생긴 배우 출신…데프콘 "뭐가 아쉬워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나는 솔로' 27기 영호가 훈훈한 외모를 자랑했다.

2일 방송한 SBS Plus·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27기 출연진들이 공개됐다.

27기 영수가 등장하자 송해나는 "잘생겼는데, 훈훈하다. 키도 큰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데프콘은 "뭐가 아쉬워서 나왔어?"라며 놀랐고 이이경도 "잘생겼어"라며 거들었다.

남규홍 PD가 "주위에서 잘생겼다고 안 하냐. 여자들이 자연스럽게 따르지 않냐"라고 묻자 영수는 "8, 9년 전 이야기다. 옛날 얘기다. 요즘은 만날 데가 없다. 사무실에도 직원과 맨날 둘이 있다가 퇴근하면 집에 간다"라고 말했다.



연기과에 간 이유로는 "그때는 그게 멋있어 보였다"라고 이야기했다.

영수는 대학교 졸업 후 극단 생활을 하며 배우의 길을 걸었다.


27기 영수는 "(배우는) 너무 돈이 아예 안 되니까"라며 "영상 제작 스튜디오를 압구정에 크게 차렸는데 코로나19 시작할 때쯤이어서 많이 까먹었다. 전부 합치면 2억 정도다. 자격증을 취득하면 자본이 없어도 사무실만 있으면 할 수 있지 않냐. 자격증을 따고 일해보자고 생각했다. 영상 할 때보다는 지금이 훨씬 많이 번다"라며 다른 직업을 갖고 있음을 암시했다.



본인의 매력에 대해서는 "나는 충분히 매력있다고 생각한다. 평온한 스타일이다. 데이트할 때도 자극이 없나 보다. 재미가 없나 보다. 말장난을 하는 걸 좋아하는데 잘 안 받아주더라"고 이야기했다.

남규홍 PD는 "신은 공평하다. 얼굴과 키가 있지 않냐"라고 했다. 27기 영수는 "그래도 나름 그것 때문에 살아남은 것 같다"라며 수긍했다.


데프콘은 "저 얼굴이면 재밌게 살았을 것 같다"라며 부러워했다.

사진= SBS Plus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