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데프콘 "기수 중 사상 최초"...3MC가 충격에 빠진 이유(나는 솔로)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김은비 인턴기자) '나는 솔로' 27기 솔로남들의 돌발 행보에 MC들이 충격에 빠졌다.

2일 방송되는 SBS Plus, ENA 예능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솔로나라 27번지'의 첫날밤을 맞은 솔로남들이 저녁 식사 시간에 기이한 행동을 보이며 갈등을 일으킨다.


전북 정읍에 모인 27기 출연자들은 첫 만남부터 '눈호강' 비주얼로 3MC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다.

송해나는 "지난 4년 역사상 최고 비주얼 기수!"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그러나 저녁 식사를 위해 모인 자리에서 분위기가 악화되며 솔로남들에 의한 심상치 않은 상황이 펼쳐진다.

이에 송해나는 "저 정도면 너무 심한 거 아니냐?"라고 의문을 제기하고, 한 솔로녀는 "저분은 왜 나왔지? 출연 동기가 뭐지?"라며 불편한 기색을 드러낸다.



이이경 역시 "스트레스받아"라며 고통을 호소했고, 동시에 데프콘은 "그간 수많은 기수를 봤지만 이런 상황은 처음이다"라고 경악하며 말을 잇지 못한다.

한편, 27기 솔로남들의 돌발 행동은 2일 오후 10시 30분 '나는 SOLO'에서 방송된다.

사진=SBS Plus, ENA '나는 SOLO'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트럼프 황금열쇠 선물
  2. 2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불가리코리아 압수수색
  3. 3이이경 하차
    이이경 하차
  4. 4우크라 북한군 귀순
    우크라 북한군 귀순
  5. 5이정규 광주FC 감독
    이정규 광주FC 감독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