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천명훈, '짝사랑' 소월에게 핑크빛 고백! "나 좀 많이 사랑해주삼~" (신랑수업)

MHN스포츠 이민주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이민주 인턴기자)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에서 천명훈이 미스차이나 출신 '짝사랑女' 소월에게 핑크빛 고백을 감행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2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신랑수업' 170회에서는 천명훈과 소월의 두 번째 데이트가 펼쳐진다.

천명훈은 소월을 데리고 남이섬으로 향해 짚라인에 도전한다.



짚라인을 타자고 제안한 천명훈은 소월이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며 안심시킨 후, 짚라인을 타고 지나가며 "나 좀 많이 사랑해주삼"이라고 깜찍하게(?) 고백한다.

이 장면은 스튜디오 멘토군단을 깜짝 놀라게 하며, 과연 소월의 반응이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후 천명훈은 남이섬에서 버스킹 중인 뮤지션들에게 자극을 받아 무대에 올라 '명훈이 간다'를 신나는 춤과 함께 선보인다.



이를 본 소월은 박수를 치며 "진짜 가수구나"라고 감탄한다.

두 사람은 이어 춘천닭갈비를 먹으며 달콤한 대화를 나누는데, 천명훈은 소월이 카메라 프레임에 걸린 손을 지적하자 "나 이런 거 너무 좋다! 계속 명령해줘~"라며 사랑스러운 눈빛을 보내고, 소월은 이에 웃음을 터뜨린다.

천명훈은 "넌 혹시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 가능해?"라고 묻고, 소월의 대답에 초미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두 사람의 설레는 데이트는 2일 오후 9시 30분 채널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채널A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트럼프 한화오션 협력
  2. 2윤정수 결혼식
    윤정수 결혼식
  3. 3정선희 4인용식탁
    정선희 4인용식탁
  4. 4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