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4.7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돌아온 예나! '키치함' 한 스푼 녹여낸 'Blooming Wings' 티저에 반응 폭발!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최예나 SNS

최예나 SNS


(MHN 박정후 인턴기자) 가수 최예나가 10개월 만에 네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2일 소속사 에이치엔에스 엔터테인먼트는 "최예나가 오는 29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Blooming Wings(블루밍 윙스)'를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날 최예나는 공식 SNS를 통해 커밍순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했다. 영상 속 흰색 직사각형이 빠르게 회전하며 크로우 카드 형상으로 변하는 장면은 동심을 자극하는 장난감 같은 비주얼로 완성됐으며, 최예나 특유의 키치한 감성을 녹여냈다. 이어 'YENA'와 함께 '2025.07.29'이라는 컴백 날짜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최예나는 지난해 9월 세 번째 싱글 '네모네모'를 통해 독창적인 음악 색깔을 드러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콘셉트로 MZ세대의 공감을 얻었고, 음원 차트 역주행 성과도 기록했었다.


2022년 솔로 데뷔 이후 'SMILEY (Feat. BIBI)', 'SMARTPHONE', 'Good Morning' 등을 통해 밝고 경쾌한 음악을 선보여온 최예나는 매 앨범마다 자신만의 장르를 구축해왔다. 이번 컴백 역시 예나만의 색다른 키치함과 진정성이 담긴 앨범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최근 KBS 2TV 드라마 '빌런의 나라'를 통해 첫 정극 연기에 도전했고, 예능과 웹 콘텐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입지를 다졌다. 광고 모델 활동도 이어가며 대중성과 영향력을 동시에 확장하고 있다.


최예나는 이번 'Blooming Wings'를 통해 음악 세계의 새로운 장을 열고 또 한 번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고 전했다.

사진=HNS HQ, 최예나 인스타그램,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세호 유퀴즈 하차
    조세호 유퀴즈 하차
  2. 2정국 롤링스톤 프로젝트
    정국 롤링스톤 프로젝트
  3. 3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황희찬 벤치 울버햄튼
  4. 4서현 꿈이엔티와 전속계약
    서현 꿈이엔티와 전속계약
  5. 5살라 명단 제외
    살라 명단 제외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