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송혜교, 핑크 드레스+장발 변신 “마르베야 잘가”…붙임머리도 우아한 여신美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배우 송혜교가 핑크 드레스로 여신미를 발산했다.

배우 송혜교가 2일 자신의 SNS에 “marbella 마르베야 잘가”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다수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스페인 마르베야에서 촬영된 이 장면들엔 반묶음 헤어에 롱 이어링, 우아한 목선과 함께한 장발 스타일이 눈길을 끌었다.

배우 송혜교가 2일 자신의 SNS에 “marbella 마르베야 잘가”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다수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사진=SNS

배우 송혜교가 2일 자신의 SNS에 “marbella 마르베야 잘가”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다수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사진=SNS


이어진 컷은 핑크빛 드레스가 주인공이었다. 몸에 착 감기는 슬림 실루엣에 코르셋 라인, 그리고 드롭 네클리스까지. 송혜교의 붙임머리와 어우러진 이 스타일은 프렌치 하이주얼리 브랜드 샤우메(Chaumet)의 공식 활동 컷 중 일부로, 레드카펫 무드가 물씬 풍겼다.





표정만큼이나 스타일도 확 바뀌었다. 화이트 민소매 톱에 선글라스를 입술에 물고 앉아 있는 장면에선 가볍고 시크한 반전 매력을 보여줬고, 팬들 사이에선 “헤어가 이렇게 바뀌니 사람도 달라 보인다”는 반응이 잇따랐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새 시리즈 ‘천천히 강렬하게’로 복귀한다. 공유, 김설현, 차승원, 이하늬 등과 함께 1960~80년대 한국 연예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시대극으로, 클래식한 복고 감성에 송혜교 특유의 아우라가 더해질 전망이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