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연합뉴스TV 언론사 이미지

'신지 예비남편' 문원, 이혼 사실 고백…"딸은 전처가 키워"

연합뉴스TV 이준흠
원문보기
[유튜브 '어떠신지?!?' 캡처]

[유튜브 '어떠신지?!?' 캡처]



혼성 그룹 '코요태' 멤버 신지(43)와 결혼을 앞둔 가수 문원(36)이 자신은 초혼이 아니며, 딸이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신지는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문원과 함께 코요태 멤버인 김종민·빽가와 만나 식사하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문원은 "놀랄 수 있는 얘기인데, 사실 결혼을 한 번 했다. 그리고 사랑스러운 딸이 한 명 있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면서 "딸은 전 부인이 키우고 있지만 서로 소통도 하고 아이를 위해서 신경 쓰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문원은 "신지가 처음에는 몰랐고, 서로 관계가 깊어질 것 같아 솔직히 말해야겠다고 생각했다"며 "신지가 '널 사랑하니까 포용할 수 있다'고 말해 준 게 정말 큰 힘이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신지는 "누군가의 입에서 이런 이야기가 나오는 것보다는 우리가 직접 밝히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며 "또 "제삼자를 통해 종민 오빠나 빽가가 알게 되면 서운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걱정 어린 시선들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이 사람의 책임감이 오히려 좋아 보였다"며 "자기 아이를 지키고 책임감 있게 돌보려는 모습이 좋았고, 나에게도 그런 모습을 보여줄 수 있겠구나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김종민은 "책임을 다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며 "서로 알았으니까 누구도 왈가왈부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빽가 역시 "두 사람이 좋고 사랑하면 신경 쓸 부분이 아니라고 생각한다"며 응원했습니다.


신지가 DJ를 맡은 라디오 프로그램' 싱글벙글쇼'에서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은 내년 상반기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앞서 지난달 30일에는 두 사람이 함께 한 신곡 '샬라카둘라(Salagadoola)'의 라이브 클립 영상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신지 #문원 #코요태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이준흠(humi@yn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이재명 정부 국민성장펀드
  2. 2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이춘석 차명거래 의혹
  3. 3통일교 특검법 발의
    통일교 특검법 발의
  4. 4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5. 5축구협회 예산 확정
    축구협회 예산 확정

연합뉴스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