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신지♥’ 문원, 이혼·딸 충격 고백…김종민·빽가, 피보다 진한 ‘찐남매’ 케미 ‘듬직’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뺵가, 문원. 사진 | 유튜브 ‘어떠신지?!?’

뺵가, 문원. 사진 | 유튜브 ‘어떠신지?!?’



[스포츠서울 | 표권향 기자] 3인조 혼성그룹 코요태의 신지(본명 이지선·43)의 예비 신랑 문원(본명 박상문·36)이 솔직하게 자신의 상황과 결혼하게 된 과정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의 고백에 김종민(46)과 빽가(본명 백정현·44)는 다소 충격을 받은 듯 했으나, 이내 여동생 오빠의 자세를 갖추고 이들의 앞날을 축복했다.

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서는 신지·문원 커플과 코요태 멤버 김종민(46)과 빽가(본명 백정현·44)가 출연했다. 신지는 20여년간 한 그룹에서 가족같이 지내온 김종민과 빽가에게 예비 신랑 문원을 정식으로 소개했다.

훈훈한 자리가 이어가던 중, 문원이 “이제 말씀드리고 싶은 게, 제가 사실 결혼을 한 번 했었다. 사랑스러운 딸이 한 명 있다. 전 부인이 키우고 있지만, 서로 소통하고 아이를 위해 하나하나 신경 쓰려 노력한다”고 깜짝 고백했다. 이 말을 들은 빽가는 당황한 듯 말을 더듬더니 “화장실을 다녀오겠다”라며 자리에서 일어서 밖으로 나갔다.

신지, 문원, 김종문, 뺵가. 사진 | 유튜브 ‘어떠신지?!?’

신지, 문원, 김종문, 뺵가. 사진 | 유튜브 ‘어떠신지?!?’



어색한 분위기 속에서 김종민이 “책임을 다하는 게 중요한 것 같다”며 대화를 이어갔다. 문원은 “이제 서로 깊어질 것 같아서 솔직해야 할 것 같았다”며 “(신지가) 준비의 시간이 필요했을 것 같다. 많이 고민하고 말해준 게 ‘네가 좋으니까, 너를 사랑하니까 포용할 수 있다’고 했다. 엄청 힘이 됐다”고 말했다.

신지는 “그 얘기를 혼자 알고 있느라 얼마나 끙끙 앓았겠는가. 그래서 ‘힘들었겠다’고 했다”며 그를 다독였다. 이어 “우리가 아닌 제3자 통해 오빠나 빽가가 (이 사실을) 알게 되면, 나는 그게 더 서운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지금이야 문원 씨에 대해 많은 분이 모르지만, 점점 알려지다 보면 누군가의 입에서라도 이런 얘기가 나올 것이다. 우리를 좋아해 주는 팬분들도 마찬가지고, 우리가 직접 밝히는 게 맞겠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신지, 문원, 김종문, 뺵가. 사진 | 유튜브 ‘어떠신지?!?’

신지, 문원, 김종문, 뺵가. 사진 | 유튜브 ‘어떠신지?!?’



이때 빽가가 자리에 돌아왔고, 다시 대화가 이어졌다. 신지는 “걱정 어린 시선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스캔들이 났을 때도 마찬가지였다”라면서 “이 사람의 책임감이 오히려 좋았다. 나 몰라라 하는 그런 상황이 아니라, 자기 아이를 지키려 하고 책임감 있게 케어하려고 한다. ‘나한테도 저런 모습을 보여주겠구나’라고 느꼈다”고 문원과의 결혼을 결심하게 된 결정적인 이유를 밝혔다.


이들의 이야기를 조용히 듣고 있던 빽가는 “둘이 좋고 사랑하면 신경 쓸 게 아니라고 생각한다. 오히려 그래서 두 사람이 지금 만나는 의미가 또 있다고 생각한다. 오히려 좋은 것 같다”라고 이들의 사랑을 응원했다.

문원은 두 형님에게 고개 숙여 인사하며 “앞으로 제가 지선이한테 노력 많이 할 것이니 많이 지켜봐 주기를 바란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신지와 문원은 7살 연상연하 커플로, 내년 상반기 결혼을 앞두고 있다. 지난달 듀엣곡 ‘샬라카둘라(Salagadoola)’를 발매했다. gioia@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