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노컷뉴스 언론사 이미지

2025년 CCM스타 시즌9, 박상연 대상 차지

노컷뉴스 포항CBS 유상원 아나운서
원문보기
28일 정릉벧엘교회에서 본선, 금상-송하루, 은상-정주은, 동상-전동현, 황은휼 수상
CCM스타 시즌9 본선대회가 28일 정릉벧엘교회에서 열렸다.(우측부터 박상연, 송하루, 황은휼, 정주은, 전동현) 두나미스 제공

CCM스타 시즌9 본선대회가 28일 정릉벧엘교회에서 열렸다.(우측부터 박상연, 송하루, 황은휼, 정주은, 전동현) 두나미스 제공



다음세대 찬양사역자 발굴을 위한 오디션 대회 'CCM스타' 시즌9의 수상자가 결정됐다.

두나미스(대표 황한규) 주최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 대상은 '오직 예수'를 부른 박상연(남 30, 주님이꿈꾸신교회)이 차지했다.

대회는 지난 4월과 5월 지역예선(대구청산교회, 광주성광교회, 한국중앙교회)을 거쳐 지난달 28일 본선이 열렸으며, 100여개의 참가팀 가운데 Top 12명이 선정됐고, 1차 멘토링 캠프와 2차 정릉벧엘교회(담임목사 박태남)에서 열린 본선대회로 우승자가 가려졌다.

Top 12명 가운데 대상에는 박상연, 금상에는 송하루(여 28, 와~우리교회), 은상에는 정주은(여 23, 보배로운예수교회), 동상에는 전동현(남 43, 시냇가에심은교회)과 황은휼(여 22, 찬송하는교회)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상 수상자 박상연. 두나미스 제공

대상 수상자 박상연. 두나미스 제공



대상 수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상금 300만 원을 비롯해 싱글앨범 1곡 제작과 찬양사역 지원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대회에는 찬양사역자 장종택과 김인식, 강중현, 유은성, 장한이 등이 심사위원과 멘토로 참여했으며 본선대회 진행은 개그맨 이정규가 맡았다.


황한규 두나미스 대표는 "사회적으로 어려운 상황 때문에 대회진행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무엇보다 찬양을 통해 세상이 더 밝아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진행했다"며 "하나님께 귀하게 쓰임 받는 찬양사역자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CM스타 시즌9 공식포스터

CCM스타 시즌9 공식포스터



두나미스는 신인 찬양사역자를 육성하기 위해 지난 2013년 'CCM스타' 시즌1을 시작으로 2018년 시즌6까지 매년 열었고, 시즌7부터 격년제로 바꿨다.

한편, 'CCM스타'를 통해 그동안 '나의 사랑 나의 어여쁜 자야' 김선실, '주님만을' 이지혜, '아바 아버지' 배하은, '뭇별' 최주은 등 CCM가수가 배출됐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 이메일 : jebo@cbs.co.kr
  • 카카오톡 : @노컷뉴스
  • 사이트 : https://url.kr/b71afn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진태현 박시은 2세 계획 중단
  2. 2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샌프란시스코 말리 이정후
  3. 3굿파트너2 김혜윤
    굿파트너2 김혜윤
  4. 4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제주SK 조자룡 대표이사 선임
  5. 5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임은정 백해룡 공방전

노컷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