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싱가포르 공연 추가 개최 발표…막강 티켓 파워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엔하이픈

엔하이픈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월드투어 개최 지역을 추가했다.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2일 팀 공식 계정에 '워크 더 라인'(WALK THE LINE) 싱가포르 공연 2회차 추가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라 엔하이픈은 오는 10월 4~5일 싱가포르 실내체육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현지 엔진(ENGENE.팬덤명)을 만난다.

엔하이픈은 '워크 더 라인'을 통해 전 세계 여러 스타디움과 돔 공연장을 점령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이들은 지난해 10월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포문을 화려하게 연 뒤, 11월~1월 K-팝 보이그룹 최단기간(4년) 내 일본 3개 도시 돔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3월과 6월에는 각각 필리핀 불라칸 필리핀 스포츠 스타디움과 태국 최대 규모 공연장인 라차망갈라 내셔널 스타디움을 꽉 채우며 5만여 명의 관객을 운집시켰다.

엔하이픈은 오는 7~8월 해외 아티스트 중 최단기간(4년 7개월) 일본 스타디움에 입성하고, 이어 8~9월 미국과 유럽 10개 도시를 찾는 등 전 세계를 아우르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엔하이픈은 오는 29일 네 번째 일본 싱글 ‘宵 -YOI-’(요이)를 발매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미 첫사랑 고백
    미미 첫사랑 고백
  2. 2라건아 더비
    라건아 더비
  3. 3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4. 4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잠실대교 크레인 사고 사망
  5. 5조지호 파면
    조지호 파면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