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효리♥' 이상순, 60억 평창家 근처 계곡에 "서울이 맞나 싶을 정도" (완벽한 하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이상순이 백사실계곡을 소개했다.

2일 방송된 MBC FM4U '완벽한 하루 이상순입니다'(이하 '완벽한 하루')에서는 청취자들과 최애 플레이스를 공유하는 '내가 좋아하는 장소' 코너가 진행됐다.

이날 이상순은 "서울 한복판에 도롱뇽이 사는 청정 계곡이 있다"며 종로구 부암동 북악산 아래에 있는 백사실계곡을 소개했다.

해당 명소는 물이 깊진 않지만 계곡까지 이어지는 숲길 풍경이 특히 예쁘다고. 이상순은 "산이 보이는 쪽으로 걷다 보면 어느 순간 주택가가 사라지고, '여기가 서울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맑은 새소리와 함께 신선한 바람이 불어온다더라"고 설명했다.

이후 이상순은 "제가 사는 곳이랑 아주 가까운 곳에 있다"면서 "서울에 잘 찾아보면 산책하기 좋은 숲이 아마 많이 있을 거다. 서울에도 산이 있으니 가깝게는 남산에도 그렇고, 이 백사실계곡도 굉장히 예쁠 것 같은 느낌"이라고 전했다.

또 "집에 에어컨, 선풍기 틀어놓고 있는 것도 좋지만, 완전히 대낮을 피해서 조금 선선해질 때 산책도 하고, 걸어 다니고 여름을 만끽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라며 청취자들에게 건강을 위해 산책할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상순-이효리 부부는 평창동의 단독주택을 약 60억 원에 전액 현금 매입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이상순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