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5.3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게임] 포트나이트×젠지 이스포츠, 오징어 게임 테마 랜파티 ‘스포트나이트’ 개최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에픽게임즈는 젠지 이스포츠와 함께 ‘오징어 게임’ 테마의 랜파티 ‘스포트나이트’를 오는 5~18일, 젠지의 복합문화공간 GGX에서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5일에는 사전 참가 신청자 220명이 참여하는 팬 이벤트와 함께, 포트나이트 리로드 전용 맵 ‘오징어 그라운드’에서 펼쳐지는 오징어게임 컬래버 이벤트 매치가 진행된다.


참가자는 현장에서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스쿼드를 편성하며, 각 팀에는 김블루, 테스터훈, 코아, 엠비션 및 젠지 이스포츠 소속 스트리머가 함께한다.

현장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상품인 로지텍 게이밍 기어 및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고, 경기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MVP에게는 LG울트라기어 게이밍 모니터를 제공한다.

이벤트 매치가 종료된 이후에는 김블루, 테스터훈, 코아, 엠비션과 함께하는 팬 이벤트와 함께 질의응답, 추첨을 통한 폴라로이드 촬영 이벤트 등 인플루언서와 팬이 소통하는 프로그램이 이어진다.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은 오는 18일까지 상시 운영된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에서 비롯된 사격 챌린지와 오징어 게임 시리즈로 다시 주목받은 공기놀이, 비석치기, 딱지치기 등 미니게임 3종을 즐길 수 있고, 포트나이트 무기의 짝을 맞추는 카드 게임 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스탬프 투어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종이 없이 모바일 스탬프를 모으는 방식으로, 행사장 내 상시 이벤트 게임에 참여하거나 PC 좌석에서 포트나이트 플레이를 인증하면 스탬프를 수령할 수 있다.

또 행사장 내부에는 포트나이트 및 오징어 게임 촬영 소품이 비치된 테마 포토존이 설치돼, 오징어 게임 코스튬과 포트나이트 총기류 등의 소품을 자유롭게 활용해 사진과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인증샷을 통해 SNS 인증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 확장 출시를 맞아 국내 시장에 맞춘 협업을 통해 현지화 전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 3 공개에 맞춰 포트나이트 리로드 전용 맵인 ‘오징어 그라운드’를 공개하고, 포트나이트 언리얼 에디터(UEFN)에 오징어 게임 테마 에셋을 추가하는 등 해당 시리즈를 테마로 한 신규 콘텐츠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2. 2린가드 고별전
    린가드 고별전
  3. 3허성태 박보검 미담
    허성태 박보검 미담
  4. 4한국가스공사 역전승
    한국가스공사 역전승
  5. 5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여오현 감독대행 4연승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