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하나투어, 여름휴가 겨냥 ‘중국으로 떠나요’ 기획전 오픈

스포츠W 윤대헌
원문보기
[윤대헌]

[SWTV 윤대헌 기자] 하나투어는 최근 중국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올여름 휴가는 중국으로 떠나요’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하나투어의 5월 지역별 패키지 현황에 따르면, 중국여행 송출객 수는 전년 대비 50% 증가한 가운데, 중국여행 송출객 수는 최근 3개월 연속 전년 동기 대비 45% 이상 성장세를 보였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취향별 중국 여행지 추천과 반짝특가, 여름휴가, 지방출발, 밍글링 투어 Light 등 테마에 따른 중국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화려한 매력의 도시여행을 원한다면 ▲상하이 ▲청도(칭다오) ▲홍콩 상품이 있다.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한 ‘청도 3일’은 칭다오 맥주박물관에서 시원한 맥주를 맛보고, 청도 랜드마크인 5.4 광장과 천주교당, 야시장을 둘러본다.

또 홍콩과 마카오의 감각적 명소를 둘러보는 ‘홍콩·마카오 3일’은 SNS 핫플레이스와 마카오의 랜드마크를 방문하고, 로컬 맛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힐링을 위해 자연으로 떠나고 싶은 이들은 ▲장가계(장자제) ▲백두산 ▲구채구(주자이거우)를 눈여겨 볼만하다. ‘장가계 5일’은 원가계 풍경구와 천자산 자연보호구를 둘러보고, 장가계 최고의 랜드마크인 천문동, 천문산사, 유리잔도 등을 관광한다.

‘백두산·연길 4일’은 가장 가까운 연길노선을 이용해 북파와 서파를 오를 수 있고, 이도백하에서 온천욕 체험 및 5성급 호텔 숙박으로 구성됐다.

이외 초원과 사막이 어우러진 ‘내몽고 5일’은 글라스 게르에서 대자연을 만끽하며, 낮에는 평화로운 초원에서 액티비티를 즐기고 밤에는 별 관측을 즐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중국여행 수요가 타 지역 대비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여름휴가에 맞는 취향별 중국여행지로 기획전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자연과 도심은 물론 핫플레이스까지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중국여행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