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컴백’ 딕펑스, ‘무지개’로 희망 전한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밴드 딕펑스(DPNS)가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건넨다.

지난 1일 딕펑스(김태현, 김재흥, 김현우, 박가람)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EP 시리즈 ‘Spectra : RGB(스펙트라 : 알지비)’의 타이틀곡 ‘무지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딕펑스는 지난달 27일 ‘무지개’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이며 한층 깊어진 음악적 색채를 예고했다. 특히 ‘무지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조승연이 주인공으로 출연해 곡이 주는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이후 공개된 ‘무지개’ 두 번째 티저는 도로 위로 굴러온 야구공을 집어 든 조승연의 모습으로 시작해 비를 맞으며 공을 내던지는 모습이 펼쳐져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도로에 흩어진 수많은 야구공과 은은한 미소를 머금고 있는 조승연의 클로즈업 샷으로 마무리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무지개’는 빈티지 톤의 기타와 일렉트릭 피아노 선율이 아련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곡으로, 둥글게 흐르는 베이스와 루즈한 드럼, 아날로그풍 스트링 위로 감성적인 보컬이 스며들며 진한 여운을 남긴다.

3일 오후 6시 공개되는 딕펑스의 EP 시리즈 ‘Spectra : RGB’는 우리 안에 숨어 있는 감정들을 음악이라는 프리즘에 통과시켜 분해해 그려낸 앨범이다. 딕펑스는 탁월한 기량과 음악성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담아내며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입증할 계획이다.


앞서 딕펑스는 지난 4월 첫 번째 트랙 ‘Light Up(라이트 업)’을 발매하며 EP 시리즈 ‘Spectra : RGB’의 포문을 열었다. 5월 발매한 두 번째 트랙 ‘Flashback(플래시백)’을 통해 청춘의 그리움을 노래했던 딕펑스가 이번 신곡 ‘무지개’를 통해 전할 따뜻한 위로에 관심이 집중된다.

#

정가영 기자 jgy9322@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2. 2이상호 스노보드 4위
    이상호 스노보드 4위
  3. 3이해찬 위독
    이해찬 위독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5. 5돈바스 철수 협상
    돈바스 철수 협상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