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日 만화 '기생수', 네이버웹툰서 올컬러로 만난다

디지털데일리 채성오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채성오기자] 네이버웹툰은 이달부터 이와아키 히토시 작가의 SF 만화 '기생수'를 컬러 스크롤 웹툰으로 '매일+(플러스)'와 '네이버시리즈'에서 독점 서비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컬러 스크롤 웹툰 기생수는 원작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세로 스크롤 방식으로 새로운 읽기 경험을 제공한다. 매주 2화씩 연재되며 네이버웹툰 매일+와 네이버시리즈에서만 독점으로 만날 수 있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네이버시리즈에서 '기생수 단행본'과 '기생수 리버시 단행본'을 개별 낱권 10% 할인된 가격으로 소장할 수 있으며, 기생수 컬러 스크롤 웹툰은 매일 밤 10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네이버시리즈 코믹 서비스의 정영석 네이버웹툰 리더는 "일본의 주요 단행본을 스크롤 웹툰으로 제공함으로써 콘텐츠의 다양성을 강화하고, 더 많은 독자들이 명작을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기생수와 같은 작품성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만화 기생수는 정체 모를 외계 생명체가 인간의 뇌를 점령해 숙주로 삼는다는 설정으로 시작하는 SF 만화로 단행본만 2400만부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고 관련 IP를 기반으로 한 드라마·영화도 상당 수 제작됐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