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14년 만에 뭉친 '써니' 칠공주…강소라 "타임워프 한 기분"('아임써니땡큐')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아임써니땡큐' 강소라가 '써니' 배우들과 재회한 소감을 전했다.

오는 5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그린다.

각자의 자리에서 바쁘게 살아온 '써니'의 칠공주들이 '써니즈'라는 이름으로 14년 만에 한자리에 모인다. 오랜만에 재회한 친구들이 낯선 듯 익숙한 분위기 속에서 웃고 떠들며 펼치는 리얼 여행기. 유쾌한 수다와 진한 공감, 그리고 여전히 반짝이는 우정이 화면 가득 펼쳐질 전망이다.

강소라 역시 이번 여행을 통해 오래도록 이어진 우정의 힘을 다시금 실감했다고 밝혔다. 써니즈와의 여행을 마친 강소라는 "어디를 가느냐 보단 누구와 가느냐가 더 중요한 것 같다. 써니즈가 있어 행복했다. 역시 여행은 친한 친구랑 가야 제맛"이라며 14년이라는 세월이 무색할 만큼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였다고 이야기했다.

‘아임써니땡큐’에 새롭게 합류한 이은지에 대한 기대감도 뜨겁다. 강소라는 "예능 초보인 언니들이 낯설고 불편할 수도 있었을 텐데, 그런 기색 하나 없이 언니들을 리드해 준 막내 은지에게 너무 고마웠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기존 써니즈 멤버들과 처음 호흡을 맞춘 이은지가 과연 어떤 특별한 인연으로 합류하게 되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그녀가 만들어낼 새로운 시너지에도 기대가 쏠린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써니즈가 향할 여행지가 베일을 벗으며 화제를 모았다. 이름부터 낯설게 느껴지는 중국 광시좡족자치구가 이번 우정 여행의 배경. 이에 대해 강소라는 "옛것이 잘 보존되어 있어 마치 타임 워프한 기분이었다"라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풍경이 펼쳐질 것임을 예고했다. 특히 광시좡족의 중심 도시인 난닝을 '꼭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꼽으며, 과연 어떤 매력을 지닌 도시일지에 대한 기대감을 자극했다.

'아임써니땡큐'는 오는 5일 오후 8시 40분 MBC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