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신한카드, 포인트 적립률 6배 올린 'GS 올 신한카드' 출시

아시아경제 문채석
원문보기
GS리테일 협업 두 번째 PLCC
신한카드는 GS리테일과 함께 포인트 적립률을 최대 6배 높인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인 'GS 올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양사가 함께 두 번째 PLCC 신상품을 선보인 것이다.


3000만 회원을 보유한 GS리테일의 통합 멤버십 'GS 올 포인트'로 포인트를 최대 12% 적립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를 적립하던 기존 카드에 비해 포인트 적립률이 최대 6배 올라간 셈이다.

GS 올 신한카드는 GS25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10%를, GS숍, GS 더프레시에서 1만원 이상 결제 시 이용금액의 5%를 적립해준다. 전월 이용 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경우 적립된다. 일 최대 1만 포인트, 월 최대 2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GS페이에 이 카드를 등록해 GS리테일에서 결제하면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2%를 월 최대 5000 포인트까지 추가로 쌓을 수 있다.

GS리테일을 제외한 국내외 전 가맹점에서는 전월 40만원 이상 이용 시 이용금액의 0.1%를 적립 한도 없이 제공한다.

적립한 GS 올 포인트는 GS25, GS SHOP, GS THE FRESH 등 GS리테일 브랜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쓸 수 있다.


양사는 GS 올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달 간 이벤트를 연다. GS 올 신한카드로 GS리테일에서 행사기간 동안 누적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 포인트를 준다. 같은 기간 GS리테일에서 GS페이에 등록한 GS 올 신한카드로 결제 시 이용금액의 3%를 월 최대 5000포인트 추가 적립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1만5000원, 해외 겸용(VISA) 1만8000원이다.

서비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신한 SOL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신민아 김우빈 공양미
  2. 2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전현무 차량 링거 논란
  3. 3전현무 링거 의혹
    전현무 링거 의혹
  4. 4해양수산부 북극항로
    해양수산부 북극항로
  5. 5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케이크 만들기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