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KB증권, 프라임 클럽 '2025 국가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

머니투데이 송정현기자
원문보기
구독형 투자관리 부문 대상, 실전투자 전략 중심 투자정보 적시성 있게 제공

지난달 26일(목)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식에서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오른쪽)과 산업정책연구원 박기찬 원장(왼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

지난달 26일(목)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열린 2025 국가서비스대상 수상식에서 KB증권 손희재 디지털사업그룹장(오른쪽)과 산업정책연구원 박기찬 원장(왼쪽)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KB증권



KB증권의 자산관리서비스인 프라임 클럽(PRIME CLUB)이 '2025 국가서비스대상'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 등 후원으로 개최되는 국가서비스대상은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등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산업별로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서비스 기업 및 기관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5년 연속 구독형 투자관리 부문 대상을 받은 프라임 클럽은 글로벌 매크로(거시적) 이슈 점검 및 국내외 실전 투자 전략 중심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5월 말 기준 해당 서비스 가입자 수는 187만명을 넘어서며 꾸준히 성장 중이다.

KB증권은 프라임 클럽 고객 대상으로 전일 미국 시장을 기반으로 한 모닝 전략과 오늘의 주식 등 국내 주식 실전 투자 전략을 실시간으로 제공하고 있다.

손희재 KB증권 디지털사업그룹장은 "프라임 클럽이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투자의 본질에 집중하고 정직한 정보만을 제공하겠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KB증권은 깊이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금융파트너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정현 기자 junghyun792@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3. 3정관장 형제 대결
    정관장 형제 대결
  4. 4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5. 5KIA 불펜 강화
    KIA 불펜 강화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